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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는 BMW 5 Series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PHV)의 라인업을 확대하고 새로운 520e를 발표했다. 520e는 5 시리즈의 엔트리 PHV에 위치한다.
최신 4 세대 'BMW e 드라이브' 기술을 탑재한다. 2.0 리터 직렬 4 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은 최대 출력 163hp를 발생. 모터를 조합한 PHV 시스템 전체에서 204hp의 파워와 35.7kgm의 토크를 획득한다. 상위 등급 530e는 2.0 리터 직렬 4 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이 최대 출력 184hp를 발생.
리튬 이온 축전 용량은 530e와 같이 12kWh로했다. 따라서 EV 모드 주행은 520e 세단의 경우 최대 61km, 520e 투어링의 경우 최대 57km로했다. 이 효과로 520e 세단이 유럽 복합 모드 연비 76.9km / 리터, CO2 배출량 30g / km, 520e 투어링 유럽 복합 모드 연비 66.6km / 리터, CO2 배출량 34g / km (모두 WLTP 측정)의 환경 성능을 달성하고 있다.
보행자 보호 기능도 내장되어 있다. EV 모드로 주행 중 30km / h 이하의 영역에서 BMW의 전기 모델용으로 개발된 인공 주행 소음이 발생한다. 차량의 접근을 보행자나 자전거 등 다른 도로 이용자에게 경고한다.
저면에는 PHV 전용 튜닝을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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