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는 신형 EV의 Q4 e-tron(Audi Q4 e-tron)에 새 학년의 45 e-tron 콰트로를 유럽으로 설정한다고 발표했다.
Q4 e-tron 아우디 e-tron에 이은 전기 SUV이다. 아우디는 소형 EV 세그먼트에 투입하는 최초의 상용 모델이 Q4 e-tron되고, 아우디의 전기화 전략에 있어 매우 중요한 모델이다.
50 e-tron 콰트로의 경우, 전후 차축의 2 개의 전기 모터가 최대 출력 299ps를 빼고 전기 4륜 구동 시스템과 결합. 0 ~ 100km / h 가속은 6.2 초, 최고 속도는 180km / h (속도 제한 작동)의 성능을 발휘한다. 50 e-tron 콰트로에는 순 축전 용량 77kWh (총 용량 82kW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다.
최대 출력 125kW의 급속 충전은 10분 충전으로 약 130km(WLTP 측정)을 주행 할 수있다. my Audi app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집에서 충전을 시작하고 주행 전에 차내의 공기를 제어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우디 e-tron 충전 서비스는 유럽 26개국의 약 25만 곳의 공공 충전 스테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중 5841개소는 급속 충전 스테이션에서 1개의 충전 카드로 간단하게 충전할 수 있게 했다.
Q4 e-tron 아우디 EV의 디자인 언어를 다음 단계로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했다. 짧은 프론트 오버행, 대경 휠 선수를 연상시키는 근육질 몸을 통해 풍부한 몸매를 창출하고 있다고 한다.
4590mm의 길이에 휠베이스를 2760mm와 길게 걸리고 구동 부품을 컴팩트한 공간에 탑재했다. 따라서 실내 길이는 풀 사이즈 클래스의 SUV에 필적 뒷좌석 발밑에는 충분한 여유를 갖게하고 있다고 한다.
새로운 디자인의 스티어링 휠에는 드라이버가 디지털 계기판을 조작하는 데 사용하는 터치 패널이 통합되었다. 인포테인먼트 및 내비게이션은 주로 대시 보드 중앙에 배치된 MMI 터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작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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