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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재규어 XF 왜건,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개량

by 차가와 2020. 10.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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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자동차는 재규어 'XF 스포츠 브레이크 "(Jaguar XF Sportbrake)의 개량 신형을 유럽에서 발표했다. XF 스포츠 브레이크는 재규어의 미들 클래스 세단 'XF'의 스테이션 왜건 판이다.

직분 사 2.0 리터 직렬 4 기통 터보 디젤 엔진에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을 탑재한다. 신개발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엔진에 벨트 일체형 스타터 제너레이터 "BiSG '를 내장, 배터리에 축전된 에너지가 가속시 엔진을 지원한다. 보다 정교한 응답이 높은 스톱 / 스타트 시스템도 가능하게 하고있다. 낮은 회전 영역에서는 터보 차저의 날개가 회전하여 배기 가스 유량을 올려 압력을 높이고, 신속한 토크 응답과 가속을 가능하게한다. 고회전 영역에서는 터보 차저 베인 열립니다 최대의 배기 가스 유량을 확보하고, 피크 파워를 획득한다.

외장은 더 낮은 위치에 공기 흡입구를 갖춘 새로운 디자인의 프론트 범퍼를 채택한다. 메쉬 디자인의 새로운 프론트 그릴이 장착되어있어 시각적 인 와이드 감이 강조되었다. 사이드 펜더 벤트 재규어의 상징인 엠블럼이 장착되어 있다. 슬림한 올 LED 쿼드 헤드 라이트는 옵션의 픽셀 LED 기술을 선택할 수 있다. 옵션의 자동 하이빔 어시스트는 전면 카메라를 사용하여 하이빔과 로우 빔을 자동으로 전환한다.

새로운 "Software-Over-The-Air (SOTA)"기능이 채용되었다. 소프트웨어는 무선 통신으로 업데이트되어 최신의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있다.

 

Pivi Pro 연결은 내장된 듀얼 SIM 기능이 제공된다. 2개의 LTE 모뎀은 성능 저하없이 스트리밍 미디어와 SOTA 업데이트 다운로드 등의 여러 기능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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