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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크

[혼다 PCX125] 엔진 및 차체 풀 체인지

by 차가와 2021. 1.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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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PCX가 풀 체인지 되었다. 신형은 eSP + 엔진을 탑재, 리어 브레이크 디스크화. 선택 가능 토크 제어를 새롭게 장착하여 발매한다.

PCX에 연비 성능을 향상시킨 eSP 엔진을 탑재, 등화기를 LED화, 프레임을 언더본 구조에서 더블 크래들 식으로 개편했다. 이번에도 과감한 업데이트.

신작 eSP + 엔진은 4밸브기구 및 유압 캠 체인 텐셔너 리프터가 채용되어 52.4 × 57.9mm. 크랭크 주위를 고강성화하고 CRF450R 등에도 도입. 피스톤 뒤쪽에 엔진 오일을 분사하는 피스톤 오일 제트도 도입했다. CAE 해석에 의해 파이프 직경과 두께, 재질 접합 위치를 최적화하여 프레임 바디 단체로 760g의 경량화를 실현.

라인이 돋보이는 프론트 마스크는 시그너처 라인을 보충하는 5개의 라인을 동시에 배치. X 모양의 붉은 빛이 인상적이다. 테일 램프의 디자인은 2개의 가는 선이 강한 빛을 발하는 멀티 광학 기술을 응용하여 입체감이 강조되었다.

 

아이들링 스톱 시스템과 스마트 키 시스템은 계속 채용. 풋 공간이 앞쪽과 바깥 방향으로 각각 30mm 확대되고 있기 때문으로, 무릎을 펴고 순항하도록 승차 자세의 자유도가 높다. 스로틀 바디의 내경을 26mm에서 28mm로 확대 흡기 통로도 확대되었다. 파이프 직선 구조 머플러도 낮은 개도에서 강력한 구동력을 실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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