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크

BMW, R18 클래식 크롬 도입 기념

by 차가와 2020. 11. 3.
반응형

BMW의 모터 사이클

BMW 모토 라드 (BMW Motorrad)는 BMW R18 클래식 도입 기념 차량으로 퍼스트 에디션을 전 세계에 출시한다.

 

R18의 파생 모델 R18 클래식 투어링 크루저 모델의 시작을 반영한 투어링 자전거로 개발되었다. R18은 심플한 스타일 이었지만, R18 클래식은 대형 윈드 실드, 탠덤 시트, 안장 가방 추가 LED 헤드 라이트, 16인치 프론트 타이어를 채용하고있다. 대형 윈드 실드, 탠덤 시트, 안장 가방은 분리가 가능하다. 크루즈 컨트롤도 기본 장착했다. 퍼스트 에디션의 특징으로 정교한 핀 스트라이프 도장 이외에 많은 크롬 부품, 시트 배지를 갖춘다. 사이드 커버에는 First Edition 기재된 크롬 스틸 버클이 장착된다.

특별히 디자인된 둥근 아날로그 속도계와 켜지지 않을 때는 눈에 띄지 않는 일체형 표시 등을 갖추고 있다. 이 장비는 R18 클래식을 디자인 할 때 역사 기반의 접근 방식으로 고려했다. 클래식한 스타일, 디지털 기어 표시기 디스플레이와 일체형 온보드 컴퓨터 데이터 등 다양한 정보를 표시한다.

 

R18 클래식 키레스 라이드 시스템은 다른 BMW 모터 사이클과 마찬가지로 기존의 점화 스위치 / 스티어링 락의 대안이다. 점화 스위치 및 경보 시스템은 키에 내장된 옵션의 트랜스 폰더로부터 송신되는 차량 고유의 주파수의 무선 신호를 사용하여 제어된다. 점화는 오른쪽 핸들의 조작 패널의 버튼을 사용하여 조작한다. 무선식 키 버튼을 누르면, 스티어링 잠금 및 옵션의 연료 필러 캡을 잠그거나 해제 할 수 있는 키 비트가 나타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