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형 트라이던트 660이 발매됐다. 3기통 660cc 엔진을 가진 스트리트 트리플 S를 라인업하고 있지만, 트라이던트 660 토크 중시의 신개발 엔진을 경량 보디에 탑재.
신개발의 660cc 3기통 엔진은 최고 출력 81ps / 10,250rpm 최대 토크 64Nm / 6,250rpm다. 최고 출력 95.2ps / 최대 토크 66Nm를 발생 스트리트 트리플 S보다 낮지만, 거의 모든 회전 영역에서 최대 토크의 90% 이상을 확보했다. 균형 잡힌 일상 사용에서 사용성이 높은 설계로 되어있다.
서스펜션은 전면에 거꾸로 분리 기능 포크, 후면에 연동 된 프리로드 조절 모노 충격 리어 서스펜션 유닛을 장착한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닛신. 전면에 경량 310mm 더블 디스크가 포함 된 2피스톤 슬라이딩 프론트 캘리퍼와 리어 디스크의 단일 피스톤 리어 캘리퍼가 뛰어난 제동력을 발휘한다.
정확한 스로틀 리스폰스를 실현하기 라이드 바이 와이어 방식을 채용하고 2종류의 라이딩 모드 (로드 / 레인)을 준비. 스로틀 맵과 트랙션 컨트롤을 전자 제어함으로써 뛰어난 조작성과 안전성을 제공한다. TFT 디스플레이된 다기능 인스트루먼트를 탑재. 전용 연결 시스템을 장착하면 핸들 스위치 큐브를 사용하여 Bluetooth를 통한 GoPro 제어, 전화와 음악 작업을 할 수 있다.
세련된 신형 소음기와 블랙 디자인의 5스포크 휠은 스포티한 인상을 높이고 있다.색상은 실버 / 레드, 블랙 / 실버, 화이트, 블랙의 4색을 설정.
반응형
'바이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R18 클래식 크롬 도입 기념 (0) | 2020.11.03 |
---|---|
야마하 MT-09 ABS 신형 유럽 출시 (0) | 2020.11.03 |
야마하 시그너스 -X, MotoGP 한정 (0) | 2020.10.30 |
가와사키 Ninja650 (0) | 2020.10.30 |
혼다 신형 그롬 도입, 레이스베이스 발표 (0) | 2020.10.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