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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VW 골프 GTI 신형 클럽 스포츠 FF 해치 유럽 발표

by 차가와 2020. 10.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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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 바겐은 신형 골프 GTI의 새로운 고성능 등급으로 신형 골프 GTI 클럽 스포츠(Volkswagen Golf GTI Clubsport)를 유럽에서 발표했다. 골프 GTI 클럽 스포츠는 2016년 골프 GTI의 40주년 선대 모델에 포함 되었다. 폭스 바겐에 따르면, 가장 빠른 FF 해치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형 골프 GTI 클럽 스포츠는 직분 사 2.0 리터 직렬 4 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 EA888 에보 4를 탑재한다. 최대 토크는 기반 차량 37.7kgm에서 40.8kgm로, 3.1kgm의 향상. 유럽 ​​사양의 변속기는 7 단 듀얼 클러치 'DSG'가 표준이다. 구동 방식은 전륜 구동 (FF)에서 전자 차동 잠금 XDS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DCC는 스티어링, 브레이크, 액셀 조작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면서 노면과 주행 상황에 주기적으로 반응한다. 드라이버는 주행 모드를 선택하면 차량을 원하는대로 조정할 수 있다. 각 휠의 필요한 감쇠력은 순식간에 계산된 4개의 충격 흡수를 조정한다. 그 결과, DCC는 항상 높은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하고 차량 역학 관리자와 연계하여 이상적인 동력 성능을 발휘한다.

앞 범퍼는 엔진의 냉각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구부를 대형화했다. 그릴 부분은 GTI같은 벌집 패턴이 채용되었다. 프런트 스포일러와 리어 스포일러는 단순한 디자인 기능이 아닌 다운 포스를 크게 증가 시킨다. 발밑에는 18인치 전용 알루미늄 휠을 기본으로 장착했다. 10mm 낮아진 차고, 넓은 사이드에 의해 스포티한 인상을 높이고 있다.

 

최신 디지털 조종석도 채용되었다. 모든 디스플레이와 조작계를 디지털화했다. 이로 인해 각 기능을 조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신개발의 계기판과 온라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터치 버튼과 터치 슬라이더를 갖춘 수평 디스플레이에 통합된다. 10.25 인치의 디지털 조종석에 10인치의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융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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