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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모토 라드 최초의 'M 모델' BMW 'M 1000 RR'이 유럽에서 발표됐다. 2018년 모터 사이클용으로 M을 도입한다고 발표한 이래, M 옵션 장비와 M 부품을 발매해왔다.
M 1000 RR에 탑재된 수냉 직렬 4기통 엔진은 S 1000 RR의 파워 트레인이 기반이다. 최대 출력은 212ps / 14500rpm 최대 토크는 11.5kgm / 11000rpm다. 엔진은 최고 속도 15100rpm으로 새로운 마레 사의 2링 단조 피스톤 연소실의 변경 13.5로 상승했다. 경량 배기 시스템도 티타늄이다.
M 1000 RR은 M 자동차와 같은 M 브레이크가 장착된 최초의 BMW의 모터 사이클이다. 슈퍼 바이크 월드 챔피언십에서 레이싱 브레이크의 경험을 살려 개발된 안정성과 제어 기능을 발휘하는 것을 노렸다. M 카본 휠도 장착되어있다.
계기판에는 옵션의 "활성화 코드"를 사용하면 OBD 인터페이스를 통해 M GPS 랩 트리거와 M GPS 데이터 로거를 사용하는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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