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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닛산 "닛산의 가치 홍보에 주력"

by 차가와 2021. 2.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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닛산 자동차는 2020년 3분기 결산을 발표했다. 우치다 마코토 사장은 신차 투입 등 새로운 전략을 전개해 나갈 것을 밝혔다.

일본 시장에서 혼다, 스즈키, 다이하츠 공업에 밀려 2010년대 전반에는 5위까지 추락했다.

 

또한 아슈와니 굽타 COO도 "일본 시장의 63%가 일본 고객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경차 등 일본 전용 차량을 개발 최신 ADAS를 탑재해 나갈 생각을 나타냈다.

닛산이 부활하기 위해서는 홈 시장에서 존재감을 보여줄 필요가 있지만, 또 다른 현안인 미국 시장의 수익 개선도 중요하다. "지난해 3분기 발표 때 미국에 대해 생각 이상으로 실적 회복에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했지만, 이번 미국의 실적은 회복되고 있다."고 우치 사장은 설명했다.

 

또한 굽타 COO는 "신형 '로그'의 점유율이 5.8%까지 증가했다"며 "수익 개선이 진행되고있다. 어려운 상황이지만, 내년은 꾸준히 이익을 낳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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