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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렐리는 맥라렌 765LT의 순정 타이어로 P Zero Trofeo R 전용 장착된다고 발표했다.
이 차량은 1997년 FIA GT 카테고리에서 11전 중 5경기에서 승리. 또 르망 GT1 클래스에서 3위를 약 30바퀴의 차이로, 원투 피니시를 달성했다.
맥라렌 765LT는 경량화에 임했다. 티타늄 배기 시스템, F1 용 변속기 소재, 평면 유리, 모터스포츠 사양의 폴리 카보네이트 유리 등을 채용했다. 번호판 홀더는 탄소 섬유. 보닛, 프론트 펜더, 도어, 리어 펜더의 선택에 따라 탄소 섬유로 변경할 수 있다. 765LT 차량 무게는 1339kg에서 720S 쿠페보다 80kg 가볍다.
765LT의 미드쉽은 M840T형 4.0리터 V형 8기 통 가솔린 트윈 터보 엔진을 탑재한다. 평면 크랭크 샤프트와 드라이 섬프 윤활을 갖춘 초저 관성 트윈 스크롤 터보 차저와 전자 제어 웨이스트 게이트를 갖추고 있다. 최대 출력은 765ps / 7500rpm, 최대 토크는 81.6 kgm / 5500 rpm으로 인상되었다.
765LT의 순정 타이어에 대한 맥라렌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피렐리 엔지니어는 타이어의 구조 및 프로파일 개발에 임해, 건조한 노면에서 접지면을 늘려 더 큰 그립을 만들어 트랙션을 향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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