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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CBR600 RR'은 서킷에서 우승 현역 챔프가 개발 라이더를 맡은 것이다. 초대 CBR600RR은 2003년에 등장하고 FIM 월드 슈퍼 스포츠 선수권 대회 (2003 ~ 2008,2010,2012,2014)과 아시아 로드 레이스 챔피언십 (2012 ~ 2016), 전 일본 ST600 선수권 대회 (2003 ~ 2011,2013,2014,2016, 2019) 등 지금까지 수많은 챔피언을 배출하고 있다.
코너 앞에서 감속시 브레이킹 할 수 있기 때문에 불안하지 않다. 다운 시프트는 옵션 자동 쉬프터 클러치 조작이 필요 없으며, 슬리퍼 및 전자 제어 선택 가능 엔진 브레이크에서 리어 타이어의 호핑도 완화. 라이더는 브레이킹에 집중하고 코너 상승 가속 시 워크에 신경을 기울일 수 있는 것이다.
속도를 추구하고 다루기 쉬움을 다한 신형 'CBR600RR'은 탑승자의 기량을 불문하고 즐겁게, 그리고 부드럽게 빨리 달릴 수 있다. 서킷 파는 물론, 와인 등 일반 도로 메인 라이더에게도 추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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