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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ZF-R6는 서킷이나 와인딩에서의 뛰어난 성능을 인수하면서 주행 성능 및 R 시리즈로 디자인 발전을 도모했다.
이번 ABS뿐만 아니라 가속시에 후륜 타이어의 구동력을 효율적으로 이끌어 TCS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을 새롭게 채용. 점화시기 · 연료 분사량 스로틀 밸브 개도를 통합 제어하고 부드러운 발진성 · 주행성을 지원한다.
경량 알루미늄 연료 탱크, 뛰어난 착용감을 갖춘 새로운 시트 슬림 등을 채용했다.
새로운 형태의 LED 포지션 램프, 새로운 디자인의 프런트 카울 & 스크린을 채용. CdA값은 현재 대비 8% 향상 시켰으며, 서킷 주행에서 가장 빠른 성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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